본문으로 바로가기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부산 공연

category 후기/뮤지컬 2023. 2. 9. 10:21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2023년 02월 05일 일요일 14:00

드림씨어터

마이클리 서은광 제이민 김태한 육현욱 이한밀 신은총 김민철

 

그래도 유다들 다 봐야지 하며 예매한 지방 공연

지방인으로서 너무 좋다 아놔 공연장 가는데 차비가 5천원 밑으로 들다니 이런 감동

지방 공연 제발 좀 활성화 됐으면 좋겠다

대형 뮤지컬의 경우는 진짜 지방에서 먼저 만들어지는 경우가 적어서 너무 아쉽다

암튼 다시 지크슈 얘기로 돌아와서

줄거리와 다른 캐스트에 관한 얘기는 앞에 실컷 썼으니 여기는 처음 본 서은광 유다 얘기만 조금 써야지

 

아니 유다들 왜 이렇게 어린 느낌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형렬 제외 윤형렬 유다는 예수바라기 어른이었다)

서은광 유다도 많이 어린 느낌

호산나에서 제사장들 반응 보고 시몬에게 말하는데 무시당했어...정말 겁먹은 아이 같았다

Heaven on their minds는 완벽하게 소화하지 못한 느낌이라 아쉽다

다른 장면들은 좋았는데 아 헤온마가 너무 아쉬웠다 극 중 넘버가 아니라 그냥 솔로 노래 같아서 아쉽 노래는 잘 부르긴 했지만 그냥 잘 부르네에서 끝

Judas' Death에서 신에게 향하던 원망이 예수에게 향해서 놀랐다

하늘을 보고 외치는게 아니라 땅을 향해 당신이 날 죽였다고 말하는 유다 와 너무 신선하고 좋았다

신의 말이 아니라 예수의 장기 말로 쓰였다 생각하는 유다 아유 둘이 진짜 어쩌면 좋아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마이클리 예수는 얘도 신에게 이용당한 사람 느낌이라 더....

이번 한국 공연을 보면서 유다에 대해 좀 더 이해하게 되어서 그런가 유다한테 마음이 간다

 

예수랑 유다 캐스팅만 보고 갔는데 어쩌다보니 제이민 마리아를 4번 보았다 제이민 마리아가 좋아서 만족하지만 못 본 마리아가 있는 건 아쉽다ㅠ

 

제사장 분들 커튼콜에서 인사 너무 깜찍발랄하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자락 들고 인사 진짜 개귀여워

 

광림에서 보다가 드림씨어터로 오니 왜이리 무대가 멀어 보이는지

단차는 좋았는데 티켓팅을 망해서 좀 많이 뒷자리기도 했는데

그래도 공연장이 조금 더 커지니 음악 울림이 더 좋아서 나름 만족

 

이 날 무슨 일인지 공연 시작이 조금 늦었는데 왜 그랬나 궁금

아 관크 진짜 뒤늦게 입장하면서 사과하며 들어오는데 아니 원래 지연 입장 안 되지 않았나 그것도 원래 자기 자리에 드림 씨어터 일처리 도대체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