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리 동물원]경성대

category 후기/연극 2017. 12. 7. 10:53

2015. 06. 07. 오후 5시


 경성대에서 유리 동물원을 공연 한다고 해서 보러갔다.

오늘이 막공이었다.

 첫 부분에는 아만다를 톰과 로라가 좀 더 이해해 줬으면하고 생각했지만 뒤로 갈수록 톰과 로라가 불쌍해졌다.

물론 이때까지 키워준 어머니에게 그렇게 한 것은 잘못이라고 생각은 히지만 아만다가 자식들을 너무 구속했다는 느낌?

자식들이 자기의 뜻대로 움직이는 인형이 아닌 하나의 인격체라는 사실을 좀 더 잘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 같다.

아만다의 입장도 톰의 입장도 로라의 입장도 다 이해가 가서 더 안타까웠던 것 같다.

 사실 유리 동물원하면 가장 먼저 생각 나는 건 톰의 대사다.

그래서 톰의 독백이 어떻게 나올까 궁금해서 보러갔다.ㅋㅋㅋ

중간에 작게 말한 부분이 잘 안들린 것만 빼면 괜찮았던 것 같다.

 배우들의 연기도 안정적이었고 다 좋았는데 한 가지 아쉬웟던 건 암전이 많았다는 것이다.

왜 암전이 많았는지는 이해가 가는데 그 암전의 시간 동안 집중력이 흐트러졌다.

그리고 담배 냄새 때문에 싫었다.

요즘에는 극장 안에서 전자 담배로 바꿔어 피어야 한다고 들은 것 같은데ㅠ

비흡연자인 관객들을 좀 더 배려해 주었으면 좋겠다.

지루하지 않게 잘 봤지만 좀 더 관객을 잘 배려해주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