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광안리 카페/치이]노랑노랑💛

category 일상/카페 2023. 3. 16. 18:10

오랜만에 광안리에 갔다ㅎㅎㅎㅎㅎㅎ
밖에서 지나가는데 패션에이드 케이크가 있길래 놀래서 들어갔다
정확한 이름은 몽키패션후르츠케이크!

주문하고 자리를 찾는데 안에 숨겨진 공간이 있었다!
앉아서 수다 좀 떨다가 음료랑 케이크가 나왔다

공간이 노래서 사진도 노랗게 나온다!

보정 해봤지만 노란색이 다 지워지지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몽키패션후르츠케이크!
중간에 바나나도 있고 전체적으로 상큼한 맛!

치이라떼였나?
크림 완전 맛있다!!!!!
비밀스러운? 공간이 있는 것도 좋은데 케이크 처음 만들었다고 초코케치크 시식도 주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진이 없어서 아쉽다 크림도 부드럽고 초코도 딱 기분좋게 달았는데
플레이리스트도 맘에 들고 넘 좋았다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