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김해 카페/코스모 익스프레스]

category 일상/카페 2022. 5. 30. 22:45

친구 만나러 가는데 장소 착각해서 들어간 코스모 익스프레스 커피바

지도 대충보고 카페 있길래 들어갔다
진짜 아무 생각 없이 여기 맞겠지하며 들어갔는데 아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 사진 그냥 뒷자리만 찍었다
저 버섯 같이 생긴 등 귀여워
친구 기다리며 하데스타운 후기를 썼다

메뉴 이름이 기억이 안나지만 아이스크림과 에스프레소 가격은 5천원
아이스크림 맛있어!
다음엔 에스프레소 마셔봐야지!!!!!
몰랐는데 오늘 오픈했다고한다
세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