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해운대-캥거루포인트]

category 일상/카페 2022. 4. 19. 00:00

 

아는 동생이 일한다고 해서 들린 캥거루포인트!

안쪽에 있어서 사실 찾아가기 조금 힘들었다

하와이안 연어 포케볼!

알알이 씹히는 보리가 아주 매력적인 메뉴였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다 먹었다

내가 음식을 남긴다? 그런 일은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

아보카도랑 케일 들어가는 스무디

위에는 코코넛 칩? 암튼 코코넛 무언가

아보카도 좋아하고 코코넛 좋아하는 나에게 아주 맛있는 음료였다ㅎㅎㅎㅎㅎㅎㅎ

먹고 조금 쉬다가 라이온 킹을 보러 갔다 이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