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영도 카페/에쎄떼]독특하고 맛있는 카페

category 일상/카페 2022. 6. 25. 01:00

친구랑 동생이랑 같이 영도에 있는 카페에 갔다ㅎㅎㅎㅎㅎ
주차하기 조금 힘들었지만 그래도 주차하고 안에 들어왔다

입구에서부터 눈에 띄는 소품들

독특한 분위기의 카페

소품들은 좀 더 자세히 보아야 한다ㅋㅋㅋㅋㅋㅋㅋ

안쪽 자리는 이런 느낌
뒤에 에어컨 보인다

독특한 소품들과 가구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자리에 앉아서 카운터 쪽을 찍었다

헐 커스타드 있는거 지금 봤네 담에 가면 커스타드 라떼 시켜야지

에그/에그베이컨/소시지 바게뜨 샌드위치!
원래 1인 1샌드위치가 기본

아 카페인데 음료도 물론 시켜야된다
자몽차랑 플랫화이트랑 뭐였지...?
맛있는거 먹으면서 수다 떠니깐 너무 좋다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