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니 미친 너무 충격이다

category 덕질/지크슈 잡담 2023. 1. 21. 02:27

2005년 상트 페테르부르크 버전 지크슈 보는데 안톤씨 이름이 들려서 오밤중에 소리질렀다 미친 왜 거기서 안나스를 하고 계세요????????? 와씨 안나스 하는 안톤씨라니 이거 존나 희귀하군요
커튼콜 보다 존나 놀람 내 귀를 의심하고 다시 앞 부분 돌려보는데 아무리 러시아 가사랑 비교해서 본다고 화면엔 집중 안했다고 해도 그렇지 다시 보니 누가봐도 안톤이잖아!!!!!!!!!!!!
안톤씨 당신이 지크슈 하는 모습을 이렇게 볼 수 있다니 왜 지저스 영상은 없는데요?? 유다 영상은요??? 위키 설명보니 심지어 가야바도 하셨어???? 다 영상 내놔!!!!!!!!!!
그나저나 이제 모스크바 버전이랑 상트 페테르부르크 버전 지크슈 둘 다 대략 뭐라고 말하는진 알게되었다
모스크바 버전은 기존 지크슈에서 변형이 많이 되었는고 상트 버전은 다른 지크슈들이랑 비슷함 (편곡이 많이 안 되었다는 뜻)
하지만 여기도 자국어로 번역 되었기 때문에 가사 뉘앙스는 조금씩 다른 부분이 존재한다
가사 정리를 해둔 지크슈 러시아 덕들에게 너무나 감사하다 특히나 대사 부분까지 정리 해두신 분은 진짜 행복한 덕질 길만 걸으시길
모스크바 버전은 중간에 빌라도랑 예수 대화 장면이 있는데 어딘가 익숙한 대사라 했더니 거장과 마르가리타에서 빌라도랑 예슈아 대화 부분이었다
오늘 놀람의 연속이다 정말
아 거장과 마르가리타 다른 번역으로 다시 읽어야지
언젠간 원문으로 읽고 만다 이렇게 적어서 내가 존나 러시아어 잘 하는 인간 같지만 난 서치할 잔머리가 있을뿐 번역은 구글 번역기와 파파고가 다 해준다
내가 할 수 있는 러시아 말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예, 아니오, 안녕하세요, 모스크바, 감사합니다, 제 이름은 ㅇㅇ 입니다,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신체 부위 일부분, 이 정도다
화장실도 못 물어봄
하지만 카페는 안다
이제 곧 내가 왜 죽어야합니까 정돈 가능하겠지
와 정말 여행에 도움이 된다 러시아에서 푸틴을 만난다면 존나 쓸모 있겠어!

근데 상트 버전 왜 슈퍼스타가 없지????
아무리 그래도 극 제목이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인데 슈퍼스타 넘버를 빼시면....

아씨 커튼콜에서 안톤 압디브 이름 들은 충격이 아직도 안간다 미친 새벽 3시는 되어야 자겠네 도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