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엣 원스]혼돈과 감동 사이

category 후기/영화 2022. 10. 28. 23:24

<두서없고 ㅅㅍ 아무렇지 않게 막 나옴>

 

우와 정말 오랜만에 영화 후기 남기는거 같다

최근에 영화를 아예 안보진 않았는데....노스맨도 후기 써야하는데......그러고보니 짱구 극장판도 처음으로 극장가서 봤었네 하지만 짱구는 내취향 아니었음

사실 이 영화도 엄청 내 취향은 아니었는데 그럼에도 좋은 점들이 많은 영화여서 후기 쓰고 싶어서 쓴다ㅎㅎㅎㅎ

일단 연기를 다들 잘해서 너무 좋았다 저렇게 귀여운 남편을 홀대하다니 에블린씨 어떻게 그럴 수 있어요??????귀여운 강아지 같은 남편인데!

에블린은 항상 웨이몬드 무시했지만 사실 초반에 멀티버스 때문에 세무서에서 제대로 못한거 수습한 것도 웨이몬드였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자경의 멀티버스라는 말은 듣고 봤는데 정말 양자경의 멀티버스였다

초반에 CCTV 장면에서 뭐지???했는데 보다보니 알겠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양한 우주가 나와서 연출도 조금 정신없긴 했는데 영화랑은 잘 어울렸다!

다른 우주에선 둘이 어땠는지 넘 궁금하고 더 알고 싶고 둘이 결혼하지 않은 세계관 좀 더 보여줘 나 그런 관계 엄청 좋아한단 말이야!!!!!!!!

그리고 알파 거기도.... 알파 웨이몬드 넘 멋져 멋진 애 그렇게 죽이지 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 세대와 딸 세대가 겪는 충돌같이 현실적인 문제와 판타지적인 문제가 섞이면서 자칫 잘못하면 그게 뭔데??될 수 있는걸 잘 풀어냈다!

베이글은 아직 좀 ...?스럽긴 하다만 왜 하필 베이글이지??????

그리고 스테파니 수! 너무 귀엽고 연기도 잘한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과한 의상이랑 분장인데 그걸 하나도 부담스럽지 않게 연기 넘 잘했다!!!!!!!!!!

브로드웨이 뮤지컬 Be more chill에서 노래부르는거 영상으로 짧게나마 봤어서 반가웠다

중간에 영화 끝 훼이크씬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영 시간이 길어서 아직 이렇게 끝은 아닐거란거 알긴 했는데 순간 당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곳곳에 숨어 있는 개그들 좋아

다른 우주에서 나의 기술들 가져오는거 정말 기상천외한 방법들이 많았다

그...하필 그런 방법으로...?

손가락이 핫도그인건 도대체 무슨 세계인지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로 드뷔시 연주하는건 뭐냐고 근데 그럼 그 세계관에선 드뷔시가 발로 작곡했나...? 발로 달빛을 작곡하다니 그 세계관 드뷔시 존나 대단하네 미친

라따구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구리 다시 찾으러 가는 장면 미친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보고 만약 다른 세계가 있다면 그곳에서의 나는 어떨까 문득 궁금해졌다

초반에 보여주던 에블린이 온갖 실패를 다 겪어서 다른 우주의 에블린들이 성공했다고 하는데 뭔가 나한테 위로로 다가와서 신기했다

아무튼 독특하고 취향이 아니더라도 한 번은 봤으면 좋겠는 영화!

 

그리고 영화 보고 베이글 집 가서 베이글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