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랜만에 다녀온 서울

category 후기/여행 2021. 8. 31. 12:16

 

정말 오랜만에 공연 보러 서울에 갔다

정확히는 고양시에서 봤지만ㅋㅋㅋㅋㅋㅋㅋ

왜 내가 타는 비행기만 지연일까?

10분 정도 지연이라 다행이다

비행기타면 다 이런거 찍길래 찍어봤다

사실 폰으로 찍은게 더 이뻤다ㅋㅋㅋㅋㅋㅋ

김포 롯데몰에서 먹은 커리

더부룩하지 않고 배불러서 좋았다

맛도 좋다

헤븐온탑에서 마신 음료

얘기를 조금 나누다 바로 고양시로 향했다

버스에서 내리니 보이는 고양시 마스코트

가는 길에 본 라민 얼굴 너무 좋다

그리고 도착한 아람누리!

라민 개잘생겼다 정말

공연에 대해 할 말은 더 많지만 좋지 않은 소리만 나올거 같아서....ㅎ

라민이 눈 앞에서 살아 움직이고 노래하는 걸 들은건 너무 좋았다

라민 성량 개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민 다음에 오면 단콘해줬으면 그리고 전국투어 해줘

 

공연 다 보고 친구를 만나러 화계역으로 갔다

가는 길에 야구 볼랬는데 데이터가 잘 안터져서 빡침

KT 일해라 근데 오늘 아침에 상어가 케이블을 씹어서 지금 잘 안터진다는 글을 봐서 이해해주기로 함

무너미에서 케이크와 음료를 시켰다

치즈파운드 정말 진하고 피스타치오도 진했다!

내가 피스타치오 좋아했음 엄청 좋아했을듯

친구는 엄청 좋아함ㅋㅋㅋ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만났는데 너무 짧은 시간이라 아쉬웠던 만남ㅠㅠㅠㅠㅠ

 

짧게 만나 헤어진 후 또 다른 친구를 만나러 갔다
가는 길에 롯데가 이겼다는 소식을 접하고ㅎㅎ 이대호가 홈런쳐서 승리했다 꺄오
가자마자 씻고 이야기를 나누고 보드게임도 하고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다음날 친구랑 같은 버스를 타고 친구는 일하러 나는 안국에갔다
가자마자 미용실에가 머리를 잘랐다
가게 열자마자 가서 자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는 언니가 알려준 카페에 갔다

이건 망종
커피 맛이 마실때마다 달라져서 5번 이내라 마시라고 그랬다
한 4번만에 마신듯
커피 잘 모르는데도 맛있었다!

핑거푸드
머랭?
가운데는 레몬!

터키쉬 애플

나오면서 찍은 궤도 입구

카페에서 노닥거리다 아는 동생을 만나 연남토마에 갔다

두 개 다 맛있었다!!!
먹고 배가 무척 불렀다...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어디로 갈까 돌아다니다 발견한 카페 이채

라떼와 모히또!
마시면서 수다를 떨었는데 계속 이야기를 나눠도 하고 싶은 말은 많았다
다들 하루는 만나야 충분한 거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다시 김포 롯데몰

고맙게도 김포로 와 준 동생이랑 간단하게 도제를 먹고 근황 이야기를 나눴다
다들 잘 살고 있는 거 같아서 기분이 좋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늘에서 보는 야경 이쁘고 좋다

보통 서울에 공연 보러 가면 주로 혼자 다니고 친구는 잠깐 보는게 다였는데 이번에는 친구들 만난다고 일정이 엄청 바빴지만 그래도 다들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좋았다
코로나 끝나면 다들 오래오래 만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