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창원 축제/맘프]이주민 축제

category 일상/사진 2019. 10. 28. 00:00

요즘 같이 날씨가 좋은 때에는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 것 같다

오늘은 창원에서 열리는 맘프에 갔다왔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다

이제 슬슬 단풍이 지는 거 같기도..?

풍경 얘기 그만하고 이제 축제얘기 해야지

필리핀 쪽에 있던 소 장식이었던 거 같다

중간중간 먹으면서 돌아다녔는데 사진을 안찍음

구경하면서 돌아다니기 바빴다

그래서 다음 사진은 퍼레이드 사진이다

스리랑카 전통 가면인 것 같다

모자 쓰신 분이 마침 바로 앞에 있어서 찍었다ㅋㅋㅋㅋㅋㅋㅋ

퍼레이드 시작하는 쪽에 있어서 대기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많이 찍었다

코끼리 속눈썹도 있었네

오늘 그늘에선 좀 추웠는데ㅠㅠㅠㅠㅠ

각국의 다양한 의상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몽골 분들은 말도 타고 등장했다 대단쓰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이 하나의 축제를 만드는 게 참 좋은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