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광안리 풍경]골목 산책

category 일상/사진 2019. 9. 22. 21:00

오랜만에 광안리에 갔다

가고 싶었던 카페 '녹아내려'에 가서 정말 신났다

한정 메뉴인 여름엔 천도복숭아

먹는 법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다

따로 먹지 말고 한 번에 먹어야 맛있다고 한다

순식간에 먹어 치웠다ㅎㅎㅎㅎ

카페에서 수다를 떨다 바닷가를 보고 아쉬움에 골목길을 산책했다

산책 도중 만난 고양이

사람을 경계하지 않는지 사진 찍으라고 포즈를 잡는다

앞발 가지런히 모아 놓은 게 정말 귀엽다

카메라 스트랩에 관심을 가진다...안돼...

이건 필라테스 포스터

뭔가 벽에 예쁘게 붙여져 있는 거 같아서 찍었다ㅎㅎㅎㅎ

가끔씩 사진 찍으러 돌아다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