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부산청년문화박람회]시민공원으로 놀러가다

category 일상/사진 2019. 9. 30. 19:00

친구랑 아는 동생들이 부산 청년 문화 박람회에 부스를 열었다고 해서 놀러갔다

날씨가 흐려서 사진찍기 좋진 않았지만 놀고 오기에는 좋았다

G-ART 영화제작소에 먼저 갔는데 동생들이 반갑게 맞아줬다ㅎㅎㅎㅎㅎ

스티커 10개를 모으면 경품을 줬다

어쩐지 스티커 찾는 사람이 많더라ㄷㄷㄷㄷ

극단 여운에도 들렸다

다양한 게임을 통해 상품을 받을 수 있었다

난 팝콘을 얻었다 ㅎㅎㅎㅎㅎ

중간 중간 전시물들도 있고 놀거리가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다

해가 지니 하늘 색이 예뻐졌다

공연도 하고

예쁜 하늘과 공연을 보며 치킨을 먹었다

행복한 삶ㅎ

시민공원 남문 근처에서 이뤄졌던 행사

내년에도 하면 놀러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