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택시 드리벌]부산 청소년 연극제-경일 고등학교

category 후기/연극 2017. 12. 7. 10:49

2015년 5월 12일 오후 7시

 

제29회  부산 청소년 연극제 작품 중 경일 고등학교에서 공연하는 택시 드리벌이라는 작품을 보러 갔다.

공연 장소는 부산 문화회관 소극장!

특이하게 무대가 반원으로 되어있어 객석도 반원 형태로 되어있다.

 

도착하니 팜플렛이 놓여있길래 하나 가져왔다.


기존 택시 드리벌에서 몇 개의 장면은 과감히 삭제하고 연출하고 싶은 대로 장면을 추가한 장면들이 있었다.

학교 친구들이 많이 보러 왔는지 반응이 많아서 좋았지만 몰입에 방해되는 호응도 있어서 조금 아쉬웠다.

공연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이었다.

고등학생들이었지만 생각보다 대사가 잘 들렸다.

다만 스탭적인 부분이 많이 아쉬웠다

음향에 묻혀 배우들의 대사가 잘 안들리는 부분이 있었고 암전이 많았다.

암전이 아닌 다른 방법을 통해 표현했으면 어떨까 싶었다.

1시간이 조금 안되는 공연시간이 참 재미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