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맨 오브 라만차]내 이름은 둘시네아예요

category 후기/뮤지컬 2018. 6. 24. 22:31

맨 오브 라만차

2018년 06월 23일 토요일 14:00
김해서부문화센터 하늬홀

홍광호 최수진 김호영 문종원 이창희 강상범 김호 김현숙 김서윤 이재현 오기쁨 조연정 이준호 문지수 심형준 유성재 권오현 김지훈 박선정

워낙 유명한 작품을 이제서야 봤다
홍광호는 왜 다 낮공인진 모르지만 홍광호가 궁금해서 낮공으로 봤다
노래는 당연히 기대하고 연기는 처음이라 어떨까 궁금했는데 둘 다 존잘이다
임파서블 드림 때 돈키호테가 아니라 홍광호의 목소리로 노래 부른 부분도 있었는듯
근데 사실 그거 기대하고 간거라...좋았다ㅎㅎㅎㅎㅎㅎㅎ무반주일 때 더 빛나는 목소리인듯 MR이라 그런가
2막 시작 할 때 나오는 임파서블 드림 때는 온전한 돈키호테의 목소리로
맨 오브 라만차 부르기 전 의상이랑 수염 세팅 하면서 점점 나이먹는 목소리 연기 좋았다
돈키호테일 때의 모습과 세르반테스일 때의 모습이 잘 나눠져있어서 잘 구별되었다
알돈자는 처음엔 엄청 순해보이는 인상의 배우여서 어떨까 했는데 목소리랑 연기로 카리스마 있게 잘 하셨음 그러면서도 처음으로 희망을 가진 사람의 순수한 모습도 잘 보여서 좋았다
그덕에 알돈자 부를 때 더 처절하게 느껴진 것 같다
마지막에 자기를 알돈자가 아닌 둘시네아라고 하는 장면 존나 좋다 둘시네아로서 살아갈 남은 인생이 궁금해진다
산초 존나 매력있네ㅋㅋㅋㅋㅋㅋ
일단 난 귀여운 거에 존나 환장함
그냥 좋으니깐 따라다닌다는 산초 아이고 그래쪄요???
제스처들이 기억에 많이 남는다
그러고보니 산초로서의 모습이 많이 부각 되서 그런가 세르반테스의 하인?으로서의 모습은 잘 기억에 안남는듯 그건 좀 아쉽다 이건 원래 텍스트가 그런 것 같으니 뭐
여관 주인은 노래 비중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아쉽ㅠ
정이 많은 성격이라 돈키호테 외면은 못하고 피곤한데 장단 맞춰주는 모습 넘 귀엽고 흐뭇하게 봤다ㅎㅎㅎ
도지사로서의 모습은 호쾌한 우두머리? 세르반테스의 재치나 기지+감옥에서 생긴 뜻밖의 이벤트에 너그럽게 잘 대해준 것 같음
까라스코 감옥에선 그래 까칠하더니 그래도 장단 잘 맞춰서 연기해주네
속으론 참여하고 싶었나봐 체스에서 직각으로 움직이는 모습이 기억에 남는다
거울 치료 효과 좋긴 한데 알론조 키하나에겐 좀 많이 잔인했던 것 같음ㅠㅠㅠㅠㅠ
신부님 사이에서 고해성사 들어준다고 고생이 많으신...ㅋㅋㅋㅋㅋ좋은 신부님인 것 같다
이발사는 뜬금없이 자기 물건 뺏김...황금투구 아니 대야 돌려줘ㅋㅋㅋㅋㅋㅋㅋㅋ무기 갖고 있는 할아버지에게 함부로 덤비면 안됨ㅇㅇ 
가정부는 혼자 뭔 생각을 했길래..?
여관여주인은 뭔가 극에서 생각되는 딱 그런 이미지로 나온 것 같다
정 많은 남편 때문에 먹고 살려면 나름의 악역 역을 해야하는?
안토니아 배우분 목소리 이쁘시다
난 그 분의 생각뿐~
약혼이랑 관련된 평판 때문에 걱정이 많았지만 그래도 숙부 맞나? 암튼 알론조 걱정도 많이 한 것 같음
프로그램 북이 있으면 하나하나 보면서 어떤 연기 했는지 자세히 적을 수 있을 텐데 지방공이라고 MD를 안 팔았다
부산에선 팔고 김해에선 안팔진 않겠지 그러기만 해봐라 부산 가서 MD만 사고 공연 예매는 하지 않을테다ㅂㄷㅂㄷ
그러고보니 왜 MD 하나도 안 팔았지...???????
서울에서 다 매진 됐나???????????
아니 지방 공 돌면 알아서 잘 남겨서 팔지 덕분에 돈은 아꼈는데 화나네
프로그램 북이라도 팔란 말이야
그냥 배치 되있는 팜플렛이 끝이야 장난하나

세르반테스 연출 존잘이네 앞으로 연출 하며 먹고 살았으면
그 감옥에서 다른 사람들이 결말 못 낸거 아쉬워할 정도면 존나 재능 개 쩌는 듯
근데 연기도 잘하는데 그냥 연극 하며 사세요 극작도 하면서 존나 좋네 완벽하다
산초 캐릭터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용용시가 할 때 봤어야 했는데
다들 연기 잘하고 너무 좋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 오브 라만차 공연이 김해에서 하다니
하필 예매 시간 지나고 알았다
어쩔 수 없이 사이드로...ㅎ
공연장 생각보다 괜찮다
크기는 중극장 정도?
음향에 민감하진 않아서 좋은지 구린지 잘 모르겠다(난 예당 음향 구린 것도 잘 모르는 막귀임)
객석이랑 무대 생각보다 멀진 않은데 앞에 3줄 정도 무단차임
왜 무단차로 짓는지 존나 노이해
그렇게 설계하고 만든 사람들 평생 공연 볼 때 무단차석으로 가야됨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