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잃어버린 뱃지 찾기

category 일상/글 2024. 4. 30. 22:06

집에 돌아오는 길에 가방에 달아놓은 뱃지가 떨어졌다
다행히 떨어지는 순간 목격해 다시 가방에 달고 룰루랄라 집에 왔는데 뱃지가 보이지 않았다
날이 어두워져서 찾을 수 있을가 걱정하며 다시 집 밖으로 나섰다
보도블럭에 떨어진 나뭇잎만 봐도 내 뱃지인가 싶어서 설레다 실망하기를 반복했다
휴대폰 후레쉬를 켜서 바닥을 훑어보며 가는 길에 다행히도 떨어진 뱃지를 발견했다
집에 돌아와서 부모님께 잃어버린 물건 찾았다고 하니 대단하다고 했다
내가 생각해도 그렇다
똑같은 제품을 두 개 사고 하나는 실사용하려고 샀으니 잃어버려도 괜찮겠지라 생각했는데 아니었다
집에 예비용이 하나가 또 있든 말든 잃어버린 순간 너무 슬펐다
그리고 되찾은 순간 너무 기뻤다
잃어버린 드라크마를 찾은 여인과 잃어버린 양을 찾은 목자가 이런 기분이었을까 싶었다
뒤에 고정하는 부분이 고장이 난 거 같아서 집에 장식용으로 둔 뱃지에서 가져와 교체해서 달았다

이제 다시는 떨어지지 말고 잘 붙어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