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양산 나들이

category 일상/사진 2020. 2. 18. 21:00

오랜만에 양산에 놀러 갔다 ㅎㅎㅎㅎㅎㅎ

지하철에서 내리고 뭔가가 날리길래 눈오나ㅋㅋㅋㅋㅋㅋ했는데 정말 눈이었다...

세상에서 젤 감흥 없는 첫눈이다 세상에

바람이 너무 불어서 버스를 타고 밋앤베지에 갔다

처음 갔지만 사장님이 설명을 잘해주셔서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아있었다

캐thㅓ린 부르는 소리에 찾으러 갔다

감자양파치킨/치킨스프 /코울슬로!

코울슬로가 참 시원하고 좋았다

감자양파치킨 저거 이름이 뭐였지? 암튼 맛있는데 따듯하게 나왔으면 더 맛있었을 거 같다ㅠ

치킨 스프는 그냥 먹어도 빵 찍어먹어도 맛있었다

로즈마리양파빵/볼로네제

볼로네제는 밥이랑 먹으면 더 맛있었을 거 같은 느낌??

빵 찍어먹으며 얘기하다 보테로의 산책에 갔다

사진엔 없지만 난로옆에 고양이가 있었다!!!!

짱귀여워!!!!!!

한쪽에는 LP와 CD가 진열되어있었다

클래식부터 밴드까지 다양하게 있었다

녹차와 딸기~

여기서도 수다를 한참 떨다보니 저녁먹을 시간이 되어 참맛닭갈비에 갔다

밑반찬중 어묵이 정말 맛있었다!!

SNS 이벤트를 해서 치즈 사리와 음료수를 받았다 ㅎㅎㅎㅎㅎ

2인분인데 배가 정말 불렀다!

3명이서 2인분 시켜서 사리와 볶음밥 먹으면 모두가 만족할 거 같다!!

조금 매워서 맵찔이에겐 조금 힘들었지만 맛있어서 그냥 다 먹었다ㅎㅎㅎㅎㅎㅎㅎ

정말 배부른 하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