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24 스타워즈데이 해운대

category 일상/사진 2024. 5. 5. 14:35

5월 4일 이대로 집에 있기엔 심심해서 해운대에 놀러갔다
스타워즈에 대해서 아는 건 거의 없어서 갈까말까 고민했는데 집에 있으면 누워만 있을 거 같아서 그냥 나갔다

버스타고 한참을 달린 끝에 도착한 백사장
모래 장식물은 이게 끝이었다

귀여워서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워즈 테마곡을 라이브 연주로 들었다
야외라 그런가 음향이 좀 아쉬웠다
솔로 악기들 소리는 잘 들리게 마이크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고!

국가대표 분들이 와서 라이트 세이버로 퍼포먼스 해줬다
올해 파리 정식 종목됐다는데 올림픽에서 어쩔지 넘 궁금

스타워즈 로고 아이코닉하고 이쁘다

멋진 연주 해주신 연주자 분들께 박수!!!!

안녕하세요 배우 이정재입니다 부산은 제가 영화로도 많이 찾는 아오 하도 많이 들어서 자동으로 나오네
배우분은 죄가 없지만 엑스포 추진 그따위로 한 인간들은 죄가 많다


마지막으로 드론쇼!
사실 해외에선 무지하게 큰 팬덤을 자랑하는 스타워즈인데 부스도 별로 없고 진행도 시간대로 딱딱 안되고 아쉬운게 많았지만 드론은 존나 최고였음
음악도 같이 들어야하니 동영상도 첨부
그리고 진행 맡으신 개그맨 분 성함이 기억안나네 죄송합니다 이 분이 이 행사에 젤 진심이셨던듯
예정보다 빨리 진행되어서 드론쇼까지 30분 정도 기다려야 했는데 영상만 보시기엔 지루할 거 같다면서 이벤트 하려고 하시고
퍼레이드 하는 시간에 밥 먹으러 가서 못 본게 아쉽지만 그래도 나름 잘 즐긴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