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21 생일 선물!!!!

category 일상/사진 2021. 1. 29. 22:30

아니 이번년도 무슨 일인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들이 선물을 너무 센스있게 보내줘서 블로그에 안 남길 수가 없었다.

오설록 티케이크!

와 열자마자 향이 엄청 달달했다!!!!

차 맛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명 박스에 가득했지만 정신없이 먹다보니 두 개만 남은 곰돌이 마들렌과 함께!

뒤에 차는 선물 받은 오설록 중 제주 삼다 영귤 티!

향이 달달했다!!!

곰돌이 마들렌은 너무 맛있어서 하루만에 다 먹었다고 한다...ㅎㅎㅎㅎ

팔찌 진짜 너무 이쁘다....윙블링 탄생화 팔찌인데 대존예 세상에....

외출할때마다 낄테다 존나 예뻐!!!!!!!

와플팬!!!

지금 핫샌드위치랑 볶음밥이랑 크로플 해먹음 존맛!!!!!!!!

포장부터 존예

존나 이쁜 무드등!!!!!!

문구가 기도를 해야할 거 같아

내가 짘슈 덕이라 넣은 센스있는 문구ㅎㅎㅎㅎㅎㅎㅎ

햐 불켜니깐 더 존예

다른 뮤덕질 굿즈 솜스노우볼과 함께 찰칵!

기프티콘으로 먹을 거 준 친구들도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