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율하카페/떡구름]Rice Cloud

category 일상/카페 2019. 7. 24. 00:00

친구들이랑 같이 카페에 갔다

맨날 카페에 가는 것 같다

돈 벌어서 먹는데 다 쓴다 행복

이번에 새로 생긴 카페다

그래서 그런지 이쁘다

디저트들이 진열되어 있다

반대쪽에는 수제청들이 있다

잔뜩 시켰다

밥보다 더 많은 돈이 나왔다 세상에

케이크를 시키니 체리가 같이 나왔다

마카롱 하나는 서비스로 더 주셨다 감동ㅠㅠㅠㅠㅠㅠ

유자는 상콤상콤해서 좋았다

초코 엄청 진하고 쫀득했다

자몽에이드는 엄청 달지는 않다

그래서 친구는 좋아함

옆에는 아메리카노인데 내가 커피 못 마셔서 맛은 모르겠다

딸기 우유

묘하게 쏘는 맛이 있었다

이것도 서비스?로 주신 떡

우리 엄청 많이 시키긴 했나봐....ㄷㄷㄷㄷㄷ

안에 크림 맛있었다 존맛

밖에는 고양이가 있었다

완전 귀엽다 애기다 애기

야옹이 완전 귀여워 여기서 키우는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