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광안리 양식]아미가르

category 일상/밥 2019. 5. 25. 00:00

오랜만에 만나는 동생들이랑 밥을 먹으러 갔다

일이 있어서 못 볼 상황이었는데 다행히 볼 수 있어서 정말 반가웠다ㅠㅠㅠㅠ

그리고 미리 정하진 않았지만 같이 합류하게 된 동생까지ㅋㅋㅋㅋㅋㅋ

어디를 갈까 돌아다니다가 누군가의 추천으로 아미가르에 갔다

가게가 이쁘게 꾸며져 있었는데 안쪽에 앉아서 다른 자리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다

우리는 좀 이른 시간에 밥을 먹으러 가서 창가 자리에 앉았다

창틀에 귀여운 화분이 놓여져 있다

미리 준비되어 있던 식기들

그릇이 이쁘네

저 중에 포크만 거의 사용한 거 같다

각자 먹고 싶은 메뉴를 시키고 기다렸다

제일먼저 스프랑 식전빵이 나왔다

12000원인데 괜찮은 구성인 거 같다 개이득

빵 사이에 있는 계란과 뒤에는 뭐였지 암튼 둘다 맛있었다

난 계란이 더 좋았다 내취향

스프에도 찍어먹었다

먹고 있다 보니 메인 음식들이 나왔다

베이컨 날치알 필라프

마늘도 잔뜩 들어가있어서 좋았다

아라비아따 파스타

살짝 매운가 했는데 그럽게 맵지는 않은듯

오일 파스타

내가 주문한 투움바 파스타

크림 파스타지만 끝까지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다

사실 전부 다 맛있었다 ㅎㅎ

계산할 때 사장님이 사탕 하나씩 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면서 입구 사진을 찍었다

왜 들어갈 때 안 찍었을까?

가게를 제대로 찾은 기쁨에 들어가기 바빴기 때문이다

가게 주위도 이쁘게 꾸며져 있었다

밥 먹고 사진찍기도 좋은 거 같다

우리는 후식으로 마카롱을 먹으러 갔다

피스타치오 순우유 복숭아 크림 마카롱이다

저 중 복숭아 크림을 먹었는데 복숭아 맛이 진해서 좋았다

우리 다음에도 같이 밥 먹자ㅋㅋㅋㅋㅋㅋ

오늘 재밌었다 ㅎㅎㅎㅎㅎ

'일상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율하 동남아 음식점/Khao]  (0) 2019.08.28
[율하 떡볶이/무궁화 양분식]  (0) 2019.08.25
[다대포 횟집] 성림횟집  (0) 2019.03.21
[김해 더파티]뷔페는 언제나 좋다  (0) 2019.03.10
[강남 스페인 음식]3MK  (0) 2019.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