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kassir.ru 환불 방법

category 일상/글 2022. 3. 17. 23:18

 

혹시나해서 포스팅 하는 Kassir 사이트 환불 방법

 

보통의 경우라면 그냥 사이트에 들어가서 환불 신청을 하면 된다

https://spb.kassir.ru/pages/refund

위 링크에 들어가서 환불 신청하면 되는 것 같은데 지금 저 사이트에 접속이 안 된다

분명히 한 달 전에 내가 저기 들어가서 직접 표를 샀는데 안 들어간진다. 왜죠?

영혼 보내고 말지라고 하기엔 뮤지컬 표 두 장이라 거의 십 만원이야...

ㅗ푸틴ㅗ 때문에 러시아 못 가는 것도 빡치는데 10만원을 버릴 순 없어 다른 방법을 찾아보았다

 

뭘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를때는 메일 문의가 최고다

요즘에는 번역기가 잘 되어 있어서 정말 다행이다

혹시 몰라서 러시아어로 적고 밑에는 영어를 보냈는데 답변은 러시아어로만 왔다

다시 한 번 요즘에는 번역기가 잘 되어 있어서 정말 다행이다

 

나는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 예매해서 그곳으로 문의를 했다

특이하게 도시별로 따로 하는 것 같으니 어느 곳에서 공연을 보는지 확인하고 문의를 보내자

처음에 다른 곳에 보냈더니 친절하게도 문의할 곳을 알려주었다. 감사해요 모스크바 팀!

 

다시 상트로 문의를 보냈는데 위에 저 링크를 보내주며 이 곳에서 환불 신청을 하라고했다

하지만 나도 거기 들어갈려고 이미 별 짓을 다했어요....

컴퓨터로 다른 유럽 도시로 우회도 하고 폰으로도 들어가보고 별의 별 짓을 다 했는데 다 들어가지지 않았어요...ㅠ

그래서 사이트에 들어가지지 않는다고 캡쳐해서 보냈다

나도 저기서 환불 신청을 하고 싶은데 들어갈 수 없다고 보냈다

 

очень хочу войти ( ˃̣̣̥᷄⌓˂̣̣̥᷅ )

 

이렇게 보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그랬더니 티켓이랑 (살 때 모바일 티켓으로 신청) 자기들이 보낸 서류를 작성해 달라길래 작성해서 보냈다

환불 사유를 묻길래 전쟁으로 인해 항공편이 취소 되었다고 적어냈다

이런 환불 사유를 적은 사람이 있었을까?

모르는 정보 빼고 최대한 써서 보낸 뒤에 (다시 한 번 사랑해요 번역기!) 기다렸더니 긍정적으로 검토했다는 답변과 함께 10일 안에 환불이 될 거라는 답변이 돌아왔다!

 

5일 정도 지났는데 과연 환불은 언제될 것인가!

 

 

+12월 23일 일부 환불 들어왔다!

'전쟁으로 인해 거래가 제한되어' 

'일부' 나머지도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