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광안리 자주 간다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3. 4. 23. 16:30

갈 일이 생김
한 번 가면 집에 최대한 늦게 오고 싶어진다ㅠ

우선 점심에 포케 먹었다
기분 좋게 배부르지만 어딘가 허한 느낌
그래서 후식 먹으러 감ㅎ

딸기 크레이프랑 블루베리 초코 케이크
블루베리 초코 케이크가 미쳤음 개맛있다
패션후르츠 라떼는 잘 섞어 먹어야 됨

케이크도 맛있고 가게도 이쁘다
담에 또 가야지

여기는 리피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곳
슬리퍼 신고 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방은 초록초록한데 테이블은 하나 밖에 없어서 넘 좋았다

사과향이 나는 아이스티
이 날 견주분들 모임이 있었는지 강아지들이 많았다
그래서 넘 행복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