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투고샐러드]샐러드 메뉴들과 사이드 비교

category 일상/밥 2020. 12. 1. 18:41

어쩌다 투고샐러드를 시켜먹을 일이 많이 생겨서 모든 메뉴를 다 시켜서 먹어봤다

이왕 먹어본 거 메뉴별로 맛을 비교해봤다.

소스는 오리엔탈로 거의 먹었다.

다른 소스도 맛있지만 소스는 사실 오리엔탈이 최고다

과일맛 좋아하면 레몬이나 파인애플도 좋다!

콩앤콩+닭가슴살

콩앤콩에는 바질소스가 같이 있다.

그냥 콩앤콩만 시키면 고기 메뉴가 없어서 닭가슴살 추가

바질 소스랑 콩종류 좋아하면 맛있게 잘 먹을듯

구운채소+리코타+닭다리살

구운채소에도 바질 소스!

여기에는 추가 메뉴라 없지만 리코타 치즈는 원래 모닝빵도 같이 준다!

닭다리살 맛있다!!!

원래 닭가슴살 보다 닭다리살 좋아함

분짜
진짜 다 좋은데 분짜 소스 냄새가 많이 난다
밀폐된 실내에선 권장하지 않는다
근데 맛은 좋음!!! (원래 분짜 좋아함)

목살+모짜렐라치즈
처음에 투고 샐러드를 시킬때 제일 추천하는 메뉴 목살!
모짜렐라는 굳이...?

목살+연두부+리코타
목살은 언제나 옳다
연두부는 개인적으론 굳이 샐러드와...?
리코타는 언제나 옳다

닭가슴살+구운채소
무난한 닭가슴살
원래 채소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다

바질+리코타
빵이 있는 걸 보니 리코타에 바질 추가해서 먹은듯
이렇게 먹으면 배 완전 부르다!!!
많이 먹는 편 아니면 바질 샐러드만 먹어도 배 부를듯

새우 오렌지

원래는 자몽인데 지금 자몽나오는 철이 아니라 오렌지로 대체되었다.

개인적으론 자몽보단 오렌지 좋아해서 더 좋았다ㅎㅎㅎ

훈제연어

연어 좋아하면 맛있게 잘 먹을듯!

하얀 소스는 기본으로 같이 나온다

여기는 훈제연어에 연어 추가해서 연어양이 더 많다

 

사실 메뉴 하나 더 있는데 칠리는 맵다고 해서 못 먹었다ㅠ

 

혹시나 추가해서 드시는 분들을 위한 팁

목살이나 닭가슴살 같은 고기 메뉴에는 할라피뇨가 들어간다

할라피뇨 안 좋아하면 고기 없는 메뉴를 시키고 고기 추가하면 된다

반대로 할라피뇨를 좋아하면 고기 메뉴에 리코타 치즈 같은 걸 추가하면 된다!

 

이제 사이드

투고 샌드위치

무난하게 맛있는데 배 채우기에는 좀 작은 느낌

단호박스프

따듯하게 잘 먹었다

단호박 맛도 적절히 나고 괜찮

볶음밥

위에 참치 올라가있다

도대체 사진 초점이 이게 뭔지 모를...?

샐러드 집에서 밥도 먹고 싶을때 시키면 괜찮을듯

'일상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안리 PLANTER]  (0) 2021.01.30
[김해 봉리단길/양식]덴웨스  (0) 2021.01.14
[김해 닥터로빈]배부르다  (0) 2020.11.07
[장유 빵집/유어베이킹]진짜 진한 브라우니  (0) 2020.09.12
[율하 동남아 음식점/Khao]  (0) 2019.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