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장유카페/카페1]작은 휴식

category 일상/카페 2020. 5. 31. 09:30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를 보러 카페1에 갔다

대기하는 공간이 이쁘게 꾸며져있다

하지만 먹고 갈거라 안에 가서 자리를 잡았다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3개 있었는데 너무 예쁘게 꾸며져있다!

거울에 반대쪽 벽에 붙어있는 포스터 보인다ㅋㅋㅋㅋㅋ

친구가 시킨 바닐라라떼가 만들어지고 있는 중인가보다

테이블 위도 이쁘게 꾸며져있다

그 위에 딸기스무디 얹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수다도 떨면서 너무 즐겁게 있었다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