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앙상블 클라비어의 매직 피아노]

category 후기/연주회 2019. 10. 28. 17:00

앙상블 클라비어의 매직 피아노

2019 10월 25일 금요일 17:30

김해 문화의 전당 마루홀

 

정말 오랜만에 김해 문화의 전당에 갔다

피아노를 좋아하긴 하지만 피아노 연주회에는 안가본 것 같다

이번 기회를 통해 피아노를 실컷 들어서 좋았다

피아노 4대로 만든 곡도 있고 각각 연주하기도 했다

윌리엄 텔 서곡을 피아노로 편곡해서 연주했는데 색다르고 좋았다

쇼팽 곡들이 나올 때 애니메이션을 틀어줬는데 중간 중간 곡 넘버가 깨알같이 적혀 있었다ㅋㅋㅋㅋㅋ

곡 해석이 나랑은 좀 맞지 않아 아쉬웠지만ㅠㅠ

난 음 하나하나가 선명하게 들리는 걸 좋아해서 아쉬웠다

쇼팽 곡 말고 직접 작곡한 곡들은 내 취향에 아주 부합하게 잘 치셨다

중간중간 아리랑이랑 독도 노래가 나올때 속으로 따라 불렀다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이 아래에 적혀서 아쉬웠다

앞자리에 앉았는데 자막이 밑에 나오니 읽기 힘들었다

다음에는 위에 적어줬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