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김해 카페/6kyo]오늘 하루 매우 만족

category 일상/카페 2020. 10. 26. 00:00

친구랑 같이 카페에 갔다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6kyo에 가기로 했다

차 타고 가는 길에 눈에 띄는 곳을 보니 6kyo가 바로 보였다

벌써부터 이쁘다

설레기 시작

가까이서 보니 더 이쁘다

얼른 들가고 싶다

하지만 밖도 이뻐서 사진을 찍었다

외부부터 엄청 마음에 든다

최고다

주문을하고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었다

다행히 사람이 없어서 마음놓고 돌아다니며 찍었다

중간에 이쁜 컵들이 모여있는 탁자도 있다

컵 이쁘다

책장 사이로 숨어있는 공간이 있다!

창가에 놓여있는 미니축음기 장식

진짜 너무 이쁘다

곳곳에 소품도 이쁘게 비치되어 있다

정말 마음에 든다

할로윈이라고 곳곳에 거미줄이랑 호박 등이 장식되어 있는데 가게 분위기랑 너무 잘 어울렸다

진짜 너무 이쁘다

들어가자마자 너무 이뻐서 주문 얼른하고 내부 둘러보기 바빴다

커피 나오는데는 시간이 조금 걸렸다

호두케이크랑 치즈케이크

호두케이크는 크림이 많은데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다

치즈케이크는 달달한 맛보다는 치즈 느낌이 더 강했다

코코넛커피는 언제 마셔도 맛있다ㅎㅎㅎㅎㅎ

진짜 너무 만족스러웠다 이쁘고 음료도 케이크도 맛있고 너무너무너무 만족스럽다